본문 바로가기
유쾌통쾌^^/아주 개인적인..

만남과 헤어짐

by 유쾌정모 2013. 4. 23.
만남과 헤어짐


살면서 새로운 사람들과 만남을 가지기도 하고....

헤어지기도 하고..
무언가 새로 시작하기도 하고...
무언가 마무리를 짓기도 하고...

나이를 먹는 시간속에 만남과 이별, 시작과 끝,
많은 일들이 매일매일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제일 인기 없었던 치킨~

빠지지 않는 피자도 한자리~^^



이번엔 또 무언가를 마무리 짓고 헤어짐의 시간을
가지면서.....
만남과 이별, 시작과 끝,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앞
두고서....
또 한번의 아쉬움의 시간을 가졌답니다~


서비스 군만두는 빠질수 없죠 ㅎ

이리 보니 조촐한 듯도 하네요~



맛난 음식도 시켜먹고,...
서로 못다한 이야기도 하고...
서로 다음을 기약하며 가진 시간들....
귀한 추억의 시간으로 곱씹어질것 같네요~


탕수육도, 깐풍기도 어느새 줄었네요~

손만 등장한다능....ㅋㅋ



항상 시작엔 끝이 있고..
끝은 새로운 시작을 의마하니...
앞으로 어떤 새로운 시간이 펼쳐질지...
무척 기대하며 아쉬운 헤어짐의 시간을 가졌답니다~


음료를 가장한 맥주 ㅋㅋㅋ

깨끗이 비웠네요 ㅎㅎ


또 새로운 출발을 위해 우리 모두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