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쾌통쾌^^/아주 개인적인..

혼자 먹는 점심. 그래도 맛있어~부산명인만두!

by 유쾌정모 2013. 5. 14.

 혼자 먹는 점심. 그래도 맛있어~부산명인만두!


요즘은 오손도손 같이 밥을 해서 같이 나누어 먹는 일도 많지만..

혼자서 밥을 먹어야 하는 경우도 꽤 있는거 같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혼자서 밥을 먹어야 하여...
그냥 굶을까 하다가...
밥순이인 제가 도저히 굶을 수 없어 혼자서 나섰답니다.



 

명인만두가게
혼자서 찾은 식당은 시청 뒷쪽에 위치해있는 명인만두 가게였답니다~
무얼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매콤한게 먹고파서
쫄면을 시켰답니다~





기다리면서 가게를 둘러보니 깜끔하니 정감이 가서 좋았답니다~





기다림 끝에 나온 졸~~면~~~~~
앗흥...~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ㅎㅎ


 



음.. 사진을 찍어도 맛나게 보이지 않네요..
사실 조금 짜고 단맛이 모자라서 먹는 도중에 야채를 좀 더 달라고
하였더니 야채를 아주 듬뿍 주셔서 비벼먹으니 짜지 않고 좋았답니다~
음... 만두가 먹고프지만....
고기를 먹지 않고 밀가루를 되도록 적게 먹자는 주의라...
만두를 끊은지 오래되어 먹고프지만 참았답니다...ㅠㅠ

 



천천히 쫄면을 먹고 나오니 벌써 밖이 어두워졌네요~
암튼.... 혼자서 가니 천천히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답니다~
같이 가는 사람들은 다들 어찌나 음식을 빨리들 먹는지....ㅡ.,ㅡ
깨끗하고 깔끔한 명인만두가게 가까이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들려보는 것도 좋겠네요~
그 근처에는 정말로 갈만한 식당이 별로 없는지라..
어렵게 찾지 않아도 이정도 가게면 괜춘한듯~

가게 위치는...웅....설명이 어렵네요....ㅡ,.ㅡ;;
 검색하면 금방 나오니~ 검색해보셔요 헤헷~


오늘 하루도 이렇게 지나가네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유쾌통쾌^^ > 아주 개인적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나만 항상 이럴까? 혹 머피의 법칙?  (2) 2013.05.31
봄의 전령사  (4) 2013.05.19
결혼식 다녀왔어요~  (7) 2013.05.11
만남과 헤어짐  (6) 2013.04.23
머리를 얻어맞은 듯한 말 한마디  (2) 2013.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