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쾌통쾌^^/아주 개인적인..

뭐든 기념할땐 먹느게 쵝오~

by 유쾌정모 2013. 3. 6.

 뭐든 기념할땐 먹느게 쵝오~


안녕하세요~~ 유쾌통쾌랍니다~~
기념할 일이 있을 땐... 항상 음식으로 파티를 하네요~~
흠흠.....
제가 주문을 하지 않아서 요리들의 이름은 다 모르겠네요..
특히 피자는 무슨 피잔지...
이름모를 피자가 두가지 왔는데....
맛나게 먹었지만 이름은 모른다능....ㅋㅋ





그중에 제일 맛나게 오늘 제 위를 채워준 음식은 아래 깐풍기인데요~~~
새우가 부드러워서 더 맛나게 먹은 요리입니다~
중국집에 음식을 시킨다길래...
중국집은 뭐하려고~~ 하면서 다른 거 시켜먹자 했는데..
제가 제일 많이 먹은 듯 합니다^^





그리고 어디 가든 빠질 수 없는 통닭요리~~~
다들 입맛이 다르니 항상 요런 기념파티땐...
양념반, 후라이드반이 정석이 아닌가 합니다...ㅋㅋ





그외 탕수육, 떡볶이, 김밥등등.....
넘 맛나게 배만 채우느라... 기념파티는 완전 저리가라였네요 ㅎ





푸짐한 요리들이 어느새 다 빈그릇으로 바뀌었네요~~
역쉬 먹는게 최고인 듯 해요~
흠.... 글 쓰면서 다시 보니 또먹고 싶다능.....;;




헤어짐이 아쉬워 결국 커피숖으로 가서 맛난 커피 한잔 하면서 씬나게 수다떨고 헤어
진 하루였네요~~~

이놈의 커피는 아무리 끊어보려해도 너무너무 어렵네요....
다시 아메리카노로 바꾸어서 먹어야겠습니다~
이렇게 끊기 힘드니.... 건강을 생각해서 아메리카노로...
언젠가....ㅎㅎ;;




암튼... 또 한번 추억이 될 하루를 이렇게 마무리 하며 입맛을 다셔봅니다...
오늘도 모두가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유쾌통쾌^^ > 아주 개인적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사와 환자~  (9) 2013.03.20
바쁘다 바뻐~~~ 바쁜척 대마왕~^^  (15) 2013.03.11
레스토랑을 먹다?  (14) 2013.02.24
때론 쉬는 시간을 갖자!  (13) 2013.02.17
눈내리는밤의 고요함  (17) 2013.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