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쾌통쾌^^/아주 개인적인..

때론 쉬는 시간을 갖자!

by 유쾌정모 2013. 2. 17.
때론 쉬는 시간을 갖자!


안녕하세요~~
유쾌통쾌 블로그 주인장 유쾌통쾌입니다~~~
 
처음 블로그를 만들때....
이름은 좀 쉽게 지을껄.... 하는 생각을 해보지만...
이미늦었으므로......그냥 유쾌통쾌로 가지만...
제가 제이름 적기도 쉽지 않네요 ㅋㅋㅋ





암튼..... 조용해도 너~~~무 조용한것이.....
설날에 인사못간 친척집에들 인사를 가셨나봅니다.

정말로 너~~무 조용하네요 ㅎㅎ


암튼..... 벌써 주말도 다 지나가고....
맛난 커피한잔 하고픈데... 집엔 오직 블랙으로 타먹을
아메리칸 스타일 커피밖에 없군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지만 때론 달콤한게 먹고픈데..'
요즘은 좀 자주 먹고프네요.....

어제도 요 근래 친하게 된 언니랑 커피한잔 했는데...
어제 먹은 카페모카 한잔이 너무나 생각이 나네요~~





먹고픈 커피는 못해도 블랙커피 한잔 타놓고...
오늘은 좀 쉬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그런데... 요즘 좀 자주 쉬는 듯한 이기분은.....ㅎㅎ;;

모두 행복한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한주도 행복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