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쾌통쾌^^/우리집 화분;;

겨울날씨에 꽁꽁 언 우리집 화분 살아날수 있을까?

by 유쾌정모 2015. 3. 24.

 

시간이 갈수록  겨울 추위에 꽁꽁 얼어버린 울 집

화분(이름을 몰라요 ...ㅠ)이 더 좋아지지도 않고

점점 더 안좋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가지들이 하나씩 건들리면 뚝뚝 떨어져버리고

이제는 한겨울 마른나무가지보다 더 앙상하게

가지만 남아서는 오들오들 떨고 있는것 같아요.

 

겨울 내내 집안에 두었다가 따듯해진 날씨를

믿고 내어놓았던 화분이 꽃샘추위에 얼어버리

더니 이제는 살아날 수 있는지조차 의문을 가지

게 상태가 점점 나빠지네요.

 

 

 

 

다 제탓인것만 같고...

어찌 해야 할지...

알수가 없네요.

 

 

 

살아날거라는 기대감으로 추워지면 다시 집안에

넣고 따듯하면 다시 내어놓고를 반복중이에요.

 

집 안에서 있던 다른 화분도 겁나서 내어놓지도

못하고 있으니...어찌해야할지...

참 갑갑하네요 ㅎㅎ;;

 

 

 

 

그래도 요렇게 새잎이 올라오니...

살아날거라는 희망은 버리지 않고 있어요~~

 

올해가 가기 전에 얼기전의 원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으리라는 희망~~

그렇게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