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음식알고먹기/건강 정보 모음

요기티카밍을 맛보니 그맛이 ...[요기티 기능성 허브차 ]

by 유쾌정모 2011. 11. 21.

요기티카밍을 맛보니 그맛이 ...[요기티 기능성 허브차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기티 허브차에 대해 제가 먹어본 그맛에 대해 적어볼까 하네요^^

요즘에는 커피 하나만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하루를 끝냈던 때와는 달리 허브차들의 다양한
기능들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허브차를 입맛에 맞게 종류별로 사다놓고 여러가지도
섞어거면서 입맛에 맞게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저 또한 커피만 하루몇잔씩 마셔대다가 허브를 즐기기 시작했지만 그 기능들에 대해서는
별로 생각않고 그냥 맛으로만 먹었더랬지요
그런데 요기티라는 허브차를 알게 되었고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소식에 반가이 당장 신청
하고 두근두근 기디렸는데 당첨되었지 모에요~~앗싸~~

너무 너무 기대를 하고 받은 요기티허밍...
스트레스에 좋다고 하여 요기티허밍으로 신청을 했는데요

택배를 받아서 뜯는 순간 요기티허밍의 그 향기가 너무 강해서 와.... 무슨 향이 이리 진하고
강해? 하는 생각이 들었죠....





 

받고 나서 당장 뜨거운 물을 끓여 조금 식히고 조금 식은 그 물에 요기티허밍을 퐁당...넣었
는데 그색이 정말 붉고 진하게 우러나더라구요~
몇분간을 기다려서 그 요기티허밍을 맛보았는데요
맛이...허브를 드시지 않으시는 분들에게는 살짝 강한 듯한... 그리고 너무 진한 향기...
너무 진해서 2잔을 우려먹었는데도 그 향기가 은은하니 깊게 나더라구요
제가 허브를 즐긴지 오래되지 못해서  제 친구에게도 요기티 카밍을 맛보게 했는데요
허브차를 많이 먹어본 친구의 검증이 필요했더랬지요 ㅋㅋ


요기티카밍 택배받자마자 찰칵거리면서 찍었는데 사진이 흠...ㅎㅎ

저 하얀 가방은 장바구니 가방인가요? 함께 보내주셨더라구요^^

 

 

아무래도 저 혼자만의 느낀점과 맛을 전달하기에는 부족하지 않겠어요~
제 친구는 그래도 허브차라면 마셔본 친구라서 ㅎㅎ
제 친구말이 스트레스에 좋다는 요기티카잉..이름 값을 하는거 같다고...
그래서 제가 뭔말?했더니...

향이 진하고 맛도 진한게 정신이 확 드는거 같다고... 특히 스트레스 많이 받는
수험생들에게 잠올때 한잔식 먹게 해도 너무 좋겠다고 하더군요
친구도 스트레스 받고 할때 먹겠다고 제 요기티허밍을 덥석... 쥐더니 반이나 가방에 넣어
버리더라구요~~ 이긍... 다먹고 나면 또 사서 그 진한 향기를 즐겨야 겠네요^^



저는 처음에 너무 진하게 한잔을 우려먹었던 터라..... 두번째는 한번 우려내어 중간에
차물을 따뤄 먼저 먹고..... 다시 머그잔에 한번더 우려내어 먹었더니... 제 입막에 딱인게
먹으면 먹을수록 땡기는 듯하면서... 자꾸 생각이 나더군요~우린 찻물을 식려서 차게
먹어도 그맛이 향과 함께 일품이더라구요~ 그런데 찬물에는 요기티허밍의 그진한 향과
맛이 잘 안우러나니 참고하셔요~제가 또 찬물에 우려먹어도 봤다능 ㅋㅋ
물 많이 먹으면 좋다쟎아요?
전 제 블로그에도 물 많이 드시라고 올려놓고서는...제가 잘 안먹었더랬죠
그런데 요기티카밍 차를 머그컵에 2잔 나눠 우려서 제가 다 먹다보니 저절로 물도 먹게되고
그리고 기분도 상쾌해지는게..자꾸 땡기게 만들더라구요




허브차를 즐기실 때는 알아두시면 좋을게 있는데요~
허브차를 우려드실때-비단 요기티허브차만 말하는게 아니라 우려먹는 차 모두 말함-너무 뜨거운
물에 우려먹거나 너무 오래 우려먹으면 향이 강해지고 쓴맛이 우러나 맛이 없어진답니다
물의 온도는 60~70도 정도가 적당하다고 하네요
그런데 60도는 너무 낮은거 같고 그냥 뜨거운 물을 컵에 담고 조금만 기다려 뜨거운 김이 빠질
정도가 되면 적당한거 같더라구요
물론 생뚱맞지만 ㅋ 커피도 타서 드실때 너무 뜨거운 물에  타면 쓴 맛이 나는거 아시죠
어떤 차든 뜨거운 물에 바로 타면 쓴맛이 난다는 사실 알아두시면 좋겠죠^^
같은 재료라도 요리하기에 따라 맛이 틀려지듯 차도 마찬가지랍니다~


집에서 웹서핑하면서 요기티카밍을 즐겨요^^


앞으로 즐기게 될 요기티 허브차는 종류도 많더라구요
특히 요즘 비만으로 많은 분들이 고민이신데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우먼스피트니스는 다이어트 차로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허브차라고하네요
여성을 위한 한방약초들을 레시피한 유기농 허브차라 몸의 밸런스를 지켜주면서 살도 빠지게 도와
준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반가운 소식이죠?^^

보통 허브차와는 달리 10여개의 허브들은 우리 나라에서는 소개된바 없는 몸과 마음을 모두 생각
하는 차로 요기티는 새로운 개념의 웰빙차라고 합니다.
저는 홍차를 우유를 데워 홍차를 넣고 먹는 밀크티를 즐겼었는데요..그렇게 먹는게 홍차에 국한
된 것이라 생각했는데 그건 착각이었네요
요기티 허브차는 우유나 꿀등을 넣어 드셔도 맛이 좋다고 하네요
홍차와 먹는 방법이 비슷하니.. 오늘은 우유에 타서 밀크티로 요기티허밍을 즐겨봐야 겠습니다^^



요기티허밍티백하나로 두장이면 딱~~ 집에 컵들이 없어서 컵이좀 허접하네요 ㅋㅋ



현대인들은 먹고 살기도 바쁘니 바쁜일상속에서 바이오리듬을 읽기 쉬운데 요기티는 바이오리듬
을 맞추어주고 마음과 정신의 균형을 잡아주는 건강식품들과 비교할 수 없는 차인거 같습니다.
100% 유기농 허브만 사요한다는 요기티.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더 믿을 수 있고 좋네요

저는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아 요기티허밍을 즐기고 있다지만... 여러가지 종류가 많아서 원하시는
요기티허브차를 골라서 드시면 좋겠죠^^


대략의 요기티차를 훓어볼까요? 우리나라 분들은 뭔가 또 눌러서 찾아보고 그런걸 싫어하시더라구요 ㅋ
그래서 제가 먼저 대충 소개해드려볼께요~ 물론 제가 판매자나 전문가가 아니지만 정보는 틀림이 없어요~






1. 우먼스 피트니스 - 식욕억제에 도움이 되는 허브들이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식욕억제가 되기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와 임산부는 드시지 않는게좋겠죠^^

성분명 : 로즈마리, 쇄기풀, 장미열매, 루이부쉬, 라벤더 꽃, 생강, 푸-엘 차, 그린마테, 회향풀, 감초 (38%),
            계피, 흑후추, 칼다맘, 정향

효능 :
-생강, 흑후추, 정향, 칼다맘, 계피, 감초
-로즈메리 : 혈액순환
-쐐기풀 : 비타민 C 다량 함유
-루이보쉬 : 불면증/두통에 특효
-라벤더 꽃 : 긴장완화
-푸-엘 차 : 소화을 도와주고, 지방을 분해
-그린 마테 : 황산화 및 콜레스트롤 분해


2. 브라이트무드 - 우울해있을 때나 기분이 다운되어 있을 때, 기분을 업되게 해주는데 도움이 되는 허브들을
                   모았으며,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습니다고 합니다

성분명 : 계피, 생강, 회향풀, 아니스, 감초 (38%), 칼다맘, 호브, 오랜지껍질, 바질, 오렌지 추출물, 호로파,
            서양톱풀, 정향, 계피추출물

효능:
-계피, 생강, 감초, 칼다맘, 흑후추, 라벤더 꽃, 정향
-회향 : 위에 좋음
-아니스 : 몸 속 가스 제거
-호브 : 정신적 안정
-오렌지 껍질 : 비타민 C가 매우 많고, 콜레스트롤 분해
-바질 : 불면증 등에 특히 좋음

3. 우먼스에너지 - 특히 더운 여름에 상한 여성들의 기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성분명 : 히비스커스, 감초 (38%), 페퍼민트, 레스베리 잎, 흑후추, 엔젤리카뿌리, 계피, 생강, 칼다맘, 정향

효능;
-히비스커스 :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긴장완화
-감초 : 콜레스트롤 제거, 체내 당조절에 효과적, 면역력 상승, 식욕억제
-페퍼민트 : 소화을 도움. 몸 속 가스 제거, 두통에 효과적, 면연력 상승
-레즈베리 잎 : 비타민 A,B,C, E가 풍부하여 피부노화 방지
-흑후추 : 소화에 효과적. 혈액순환에 좋음.
-앤젤리카 뿌리 추출물 : 혈압을 낮춰줌. 면역력 상승
-계피 : 몸 속 노폐물 제거. 감기에 효과적
-생강 : 혈액순환에 좋음. 콜레스트롤 제거
-칼다맘 : 폐기능 향상.
-정향 : 진통억제, 근육 완화

5. 우먼스밸런스 - 여성들의 순환주기를 도와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성분명 : 레스베리 잎, 감초 (38%), 레몬, 버베나, 계피, 레몬향, 생강, 타임, 라벤다 꽃, 오레가노, 칼 데맘,
            흑후추, 정향

효능;
-레즈베리 잎, 감초, 계피, 생강, 칼다맘, 흑후추
-오레가노 : 소화을 도움
-레몬 버베나 : 근육 통증 완화, 긴장 완화
-타임 : 면역능력 강화, 지방분해

6. 카밍 -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혹은 긴장했을 때 다시말해서, ‘심장이 빨리 뛸 때’ 한국의 우황청심환 처럼 기분을 가라
               앉혀주는 것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성분명 : 린덴 꽃, 카모마일, 칼다맘, 회향풀, 보리맥아, 히비스커스, 감초 (38%), 자주개다리풀, 레스베리 잎,
           오렌지껍질, 장미열매, 계피, 생강, 정향, 흑후추

효능;
-회향풀, 칼다맘, 감초, 레즈베리 잎, 오렌지 껍질, 장미, 생강, 정향, 흑후추, 계피, 히비스커스
-린덴꽃 :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며, 자연 안정제
-카모마일 : 스트레스 해소와 위염에 특히 좋음
-자주개자리 (알팔파) : 철분 및 비타민 B 풍부. 혈압을 낮추고 콜레스트롤 제거


 




요즘은 시내에 차한잔 먹으러 들어가면 차한잔에 오천원은 훌쩍 넘기게 되는데요
이런 기능성 차를 집에서도 진하게 우려 드실수 있으니 즐기지 않을 이유가 업쟎아요?
판매가가 13900원이라고 하는데 금액만 보면 비싼것 같아도 한개가격으로는 800~900
사이의 금액이 되는데 이 금액으로 이만큼의 향과 맛과 기능들까지 즐길 수 있으니 아깝지
않은거 같아요.
특히 정식 요기티차는 온라인상에서는 요기티코리아 이 한곳에서만 판매가 되고 있으며
요기티코리아내 오프라인 매장 워커힐,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현대백화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기티 홈페이지 [링크] - 특히 요즘은 건강 생각 많이 하시는데 100%유기농이라 더 믿음이 
                                    가네요^^  이놈의 끊임없이 땡기는 입맛좀 저도 잡아봐야겠어요 ㅋㅋ



요기티허브차로 저처럼 집에서 여유롭게 차한잔 우려서 여유를 즐기시는것도 좋겠죠^^
다이어트 기능까지 있는 우먼스피트니스도 다음에는 요기티허밍이랑 함게 주문해서 먹어
볼 생각이에요~
우선 홈페이지 한번 살펴보시고 기능성 허브차 요기티 즐겨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