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쾌통쾌^^/아주 개인적인..

원플러스원 커피숍에서 여유를~

by 유쾌정모 2013. 1. 24.

원플러스원 커피숍에서 여유를~


안녕하세요~~
뭐하느라 바쁜지 몰라도 요즘은 정말 하는일 없이 바쁘네요....;;
무슨 결과라도 있으면 몰라도 아무 결과는 없는데....
바쁘기만 합니다.ㅠㅠ


암튼.... 그런 속에서도 지인들이랑 차 한잔씩은 하는데...
얼마전 알아낸 원 플러스 원 커피숍이 대박이네요~~^^

커피를 양으로 승부볼것도 아니고....
다른 커피숍에 비해서 양이 아~주 쬐끔 작은 듯 하지만...
지인들과 그 시간을 즐기기에는 아주 만족스럽고 충분하네요~~

아래 사진도 원프러스원으로 시킨 커피~
맛나게 먹었답니다~~




너무 바쁜 척 하고 살다보니..
제가 사랑하는 블로그도 제대로 관리를 못하고 운영도 못하고 있는데요..
그게 아쉬운 점중에서 제일 비중이 크네요....

요 몇일 더더욱 바쁜 척하고 있는데..
사실 한번씩 알코올도 섭취하고...
이렇게 원플러스원커피숍에서 카페인도 섭취하고 하다보니..
더더욱 바쁩니다 ㅋㅋ

바쁜 와중에도 할건 다 하고 다닌다는.....;;






그래서 오늘도 제가 사랑하는 블로그에 글 쓸 시간도 없어서..
겨우 이렇게 책상에 앉아서 타닥타닥 글을 쓰고 있지만....
자주자주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를 공유하지 못해 아쉽네요^^

머리속에 할일은 꽉 차있는데...
자꾸 시간만 보내는 듯 합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뭔가 하나씩 짠~~ 하고 마무리 되고 완성되는 것도 있고..
느리지만 조금씩 발전이 되는 것도 같아서...
이데로 후퇴 하는 시간은 보내지 않는 것만해도 다행인 듯도 합니다....ㅎㅎ

암튼 이글 읽으시는 모든 분들도 하시는 일 잘 되시길 바라며..
하루하루가 행복하시길 바라며...........
저는 또 바쁜척해야 겠기에 물러가렵니다^^

낮에는 미래를 향한 꿈 많이 꾸시고.......
밤에는 행복한 꿈들 많이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