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쾌통쾌^^/아주 개인적인..

아름다운 날입니다.그리고 난 그걸 볼수 없네요.

by 유쾌정모 2012. 8. 20.

 

오늘 친구가 보내어준 카톡에 보내진 주소를 보고 보게 된 영상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이 영상을 보고...

덧글로 마음을 남겨주셨더군요...

새로운 각오나.. 느낀 마음 그대로......

                                                                                        출처 ▶http://blog.naver.com/sovoz/20161914131



긍정적인 생각이 말을 바꾸고....

긍정적인 말이 행동을 바꾸고,....

긍정적인 행동이,.....
 
삶의 풍요, 건강, 행복을 변화 시킵니다.








"나는 장님입니다..도와주세요~"

"아름다운 날입니다. 그리고 난 그걸 볼 수 없네요..."


분명 같은 말입니다...

하지만 같은 뜻의 말일 뿐...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감성은 하늘과 땅차이네요....







특히 끝에 나오는 이 말....

"당신의 말을 바꾸세요~ 당신의 세상을 변화시키세요~"


음.... 분명..가슴에 와닿는 말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바꾸어야 할지...

어떤 말을 어떻게 바꾸어야 할지 고민되는 부분이네요....ㅎㅎ;;

제가 감성이 메말랐나 봅니다....ㅠㅠ



그런데.... 전 오늘 이 마지막 멋진 멘트에는 별로 느낌이 전달되지 않고...

여자분이 써주고 간 말이 제 가슴을 후벼파는 듯한 저릿함을 느꼈답니다...




아름다운 날입니다... 그리고 난 그걸 볼수 없네요...

네....

갑자기 얼마전 읽은 책내용이 생각이 나더군요.

오늘 주어진 하루가 나에게 최고의 선물이라는...

알면서도 가슴으로 느끼지 못하고 살기 바쁜데요.....



오늘하루가 얼마나 아름다운 선물인지...

그걸 알지 못하고, 보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는 내모습이 갑자기 서글퍼지더군요...



이 아름다운 날들을.....

가슴에 담아둘 기억 하나 없이 바둥바둥 살고 있는 내 모습...

그리고 그렇게 살아가고 있는 많은 사람들...



전 왜 이말이 이렇게 가슴을 후벼팔까요.....

아름다운 날입니다... 그리고 난 그걸 볼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