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생활의 지혜

하늘을 나는 꿈은 언제쯤 이루어질까?

by 유쾌정모 2012. 1. 9.

하늘을 나는 꿈은 언제쯤 이루어질까?


하늘을 나는 꿈은 이루어질까???
이게 뭔 소리냐고요?..... 이미 비행기 타고 하늘을 날수 있습니다....
하지만...음....






작년에 흥미롭게 본 뉴스꺼리인데요....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만들어졌다는 뉴스였습니다
물론 금액이 무척 비쌀테고요.....
그리고 아~주 몇 안되는 분들이 이 차을 소유하게 되실터이니...... 그후에는 별 뉴스꺼리가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자동차로 하늘을 난다.... 만화에서...그리고 공상영화나 책에서나 가능할 거 같은...이야기입니다
하늘을 나는 게 비단 비행기 뿐만이 아니라..... 자동차나 다른 좀더...편리한 무언가가 만들어진다면....
ㅎ......
꿈같은 이야기네요.....
하지만 그게 언제가 될지는 몰라도 가능한 미래가 있겠죠?^^


전 어릴 적에 하늘을 나는  꿈을 참 많이도 꾸었답니다.
제가 생각하면 하늘을 날수 있었죠.... 집도 날고..... 나무에는 알이 열려있고.......
꿈꾸고 나면 참 재미있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특히...하늘을 그냥은 많이 날았지만..... 도구가 이용된건  딱 한번인걸로 기억되는데요
노란 고무줄이었죠...ㅎㅎ;;
허리에 묶으면 하늘로 몸이 부~웅 뜨고... 서서히 풀렴 몸이 서서히 내려오는 꿈이었어요.
깨고 나서도 신기하고 재미있어 기억에 오래남는 꿈이 되었었지요~


어떤 도구를 이용하여 하늘을 난다라....
비행기는 사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수단은 아닙니다.
특별히 돈이 많아 개인 전용헬기.비행기가 있지 않고서는........
일일이 공항에 가야하고 시간맞춰...타야하고...기다려야 하고.....
이정도만으로도 만족해야 할지도 모르나..... 상상에는 이미 꿈과 같은 간단한 도구가
있으면 하늘을 가볍게 날아지는.......그런상상....멈추어지지가 않네요







만약 하늘을 나는 무언가가 아주 간편하고 누구나 사서 개인이 타고 다닐 수 있는게 만들어진다면
그때에는 새로운 법들이 만들어져 있겠죠?
음....하늘에도 길이 있어야 할 것이며.... 방향을 알려주는 지금의 자동차네비게이션과 같은
것도 만들어져 있어야 할 것이며.... 하늘에서 미아가 될 수는 없으니까요 ㅎ
그리고 함부로 나라를 벗어나지 못하도록... 어떤규제도 만들어져야 할것이고....
옷도 만약 하의도 편하게 드러나는 기계라면.... 치미도 단속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만약 배낭같은 기계를 어깨에 메면 날아갈수 있다면....
치마가 교통사고의 원인이 되지 말란 법도 없지요 ㅎㅎ


고층 아파트에는 입구가 층층미다 있어야 할 것입니다.
안만들어주면 창문으로 자기 집으로 드나들지도 모르니까요...
날아가서는 1층까지 내려가서 또 엘리베이터를 타고 집으로 올라갈 필요는 없을거 같으니까요


     하늘을 나는 비행기는.... 라이트 형제 덕분에 역사가 시작되었죠.
    그 후로100년동안 비행기를 탄사람만 해도 340억명이라고 합니다.
    그 340억명중에 제가 포함이 안된다는게 안타깝지만 언젠가 탈일이 있겠죠^^
    결국은 라이트 형제를 선두로... 1969년엔 아폴로 11호가 우주비행을 한 끝에 달에
    발자국을 남기기도 했죠? 정말 대단한 비약적인 발전이 아닐 수 없죠~






예전에 본 글에 그러더군요
과할자는 실패란 단어를 모른다구요~
연구의 진행과정일 뿐이지요......
저는 이 말이 참 매력적으로 들리더라구요
우리의 인생도 힘들면 실패한거 같지만... 살아가는 과정일 뿐 .
결코 실패는 없지 않을까요?

샛길로 새로 있네요 ㅎㅎ
아무튼.... 배낭이든.... 자동차든....오토바이같이 생겼든....아니면 제 꿈처럼 아주 간단한
무엇이든....언젠가는 생겨나리라 생각이 드니...흥분이 되는데요
제가 살아 생전에 보기는 힘들거 같기도 하긴 하지만 ㅋㅋㅋ



하늘을 난다는 것은 우리가 정복할 수 없는 것에 대한 욕망일까요?
사람은 왜 하늘을 날지 못할 까요?
애초에 팔이나 어깨에 날개가 있었다면 비행기의 역사도 사라지고 없겟죠?
그럼 애초에 이글이 사람에게 날개가 있었다면?....
이라는 제목이 되었어야 하나요 ㅋㅋㅋㅋㅋ 혼자 잘 노는듯...;;


아무튼 이루지 못한 것은 이루고자 노력하고 결국 이루어내고 나면 정말 값진 것일수도
있지만 그게 만성화되면 별게 아니게 될수도 있듯이...
하늘을 나는 것도 언젠가 쉽게 될 때에는 모두가 환호를 하고 기뻐 날뛰다가....
하나하나 문제점들이 발견이 되고 법이 만들어지고.... 모두가 하늘을 날수 있게 되면
그것도 실상 별게 아니게 되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언젠가 실현가능한 꿈에 불과할 뿐이니.....상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렇게 되면 헤리포터영화 시리즈에 나오는 퀴디치 게임도 언제나 가능할지도 모를
일입니다.
지금의 야구나 축구처럼 게임에 열광하고..... 게임에 빠지고... 선수를 동경하고..
유명한 선수가 되는게 꿈이 될 날도 올지 모르겠네요~

하늘을 날수 있게 하는 그 무언가가 ...자동차처럼 무언가를 충전해서 써야 한다면......
충전소가 곳곳에 들어설 것이며...... 만약 하늘을 날다 연료가 다 되면....헉....
이건 정말 상상도 못한 대형 사고가 되겠져
하늘에서 무언거 떨어지면 작은 것도 가속이 붙어 아래에 있던 사람 머리에 떨어지면
대형 사고가될지도 모르는데 사람이 떨어진다면...... 아무도 없거나...숲이라면 다행이
겠죠?
하지만 떨어진 사람은 오가지도 못하는 상황에 처할지도 모르지요...
그러면 그런 사고를 대비해 구조반도 만들어질테고...음.....재미있네요





아무튼 제가 죽기 전까지 모두가 하늘을 날 수 있게 되는  광경을 볼 수 있을 꺼라고는 생각은 안하지만.....
기대는 되네요  ㅎㅎㅎ
여러분은 이런 기계가 나온다면...단숨에 사버리겠나여?
비싸더라도?
물론 개인전용 비행기처럼 일반인은 상상도  못할 가격이라면...모두가 하늘을 날지는
못할테니..... 자가용 가격정도? ㅎㅎ
아무튼.... 어디선가에서는 개발중일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미 만들어져 시판에 들어간다는 소식은 여러번 봤는데 언제 대중화가 될수 있을지...

후아...오늘도 상상만으로도 혼자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ㅋㄷㅋㄷ
여러분도 오늘하루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