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생활의 지혜

여러분은 어느 계절에 태어나셨나요?

by 유쾌정모 2015. 10. 16.

여러분은 어느 계절에 태어나셨나요?

저는 가을에 태어났답니다.

 

노래도 있죠~~

겨울에 태어난 아름다운 당신은......

흠... 겨울 아기 노래군요.

 

저는... 여름에 태어났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왜냐면...

여름에 태어난 아기가 다른 달에 태어난 아기

들에 비해서 태어날 때 체중이 더 나갔고

성인이 되었을시 키가 더 큰것으로 나타났다

합니다.

제가 키가 작아서....ㅎㅎ

 

 

 

 

 

 

그리고 여름에 태어난 아기가 2차성징도 더

늦게 나타났다고 합니다.

2차성징이 늦으면 그만큼 키가 클 기간도 더

길어지고 당뇨나 심장병, 유방암등에도 더

안전하다고 합니다.

 

이는 영국의 자료라고 하는데요

45만명의 자료를 토대로 한 결과라고 하는데.

원인은 밝혀진게 없다죠.

단지 비타민d노출정도가 관련있지 않나 하는

정도라고 하네요,.

 

암튼... 키가 작은 저는 앞으로 아기를 놓아도

여름에 놓아야겠군요

아기가 커서 저보고 엄마때문에 작다는 말을

하지 않도록 말이지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