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생활의 지혜

덩치와 반비례하는 동물을 좋아한다

by 유쾌정모 2015. 5. 1.

 

보통 아이들은 대부분 동물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에 따라서 좋아하는 동물에는 차이

가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 중에서

덩치가 큰 아이는 작은 동물을 좋아하고,

덩치가 작은 아이는 큰 동물을 좋아하더라는...

 

 

 

 

특히 어린 아이들은 좋아하는 동물을 대라고 하면

15%정도가 코끼리를 좋아한다고 대답했다고 합

니다.

 

그런데 청소년의 경우에는 코끼리를 좋아한다고

대답한 아이들은 3% 밖에 되지 않는다죠.

 

 

 

 

 어린 아이들의 0.5%만 작은 강아지를 좋아하고

청소년은 6.5%로 작은 강아지를 좋아한다고 했다

고 합니다.

 

그리고 어른중에서도 덩치가 큰 사람은작은 애완

동물을 좋아하고  덩치가 작은 사람은 큰 동물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았다죠.

 

 

 

 

그럼 저는 큰 동물을 좋아해야 하는데...

저는 작은 동물이 더 좋네요.

 

고양이를 키우고 싶은데...

끝까지 책임을 질 자신이 없어 시작도 못하고 있어서

다른 동물들 중에 키울 수있는 동물이 있는지 알

아보고 있는데 그러 쉽지가 않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