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생활의 지혜

부산맛집 추천! 쭈꾸미로 유명한 뚱보집[중앙동 맛집]

by 유쾌정모 2013. 2. 1.

부산맛집 추천! 쭈꾸미로 유명한 뚱보집[중앙동 맛집]


안녕하세요~~ 부산 맛집 추천~~
부산 중앙동에 있는 쭈꾸미 하면 바로 떠오르는.... 소문난 맛집소개하러 유쾌통쾌가
왔습니다~~~~ㅎㅎ





술한잔이 고프고.. 매운 음식이 생각날때면....
1순위로 떠오르는 부산 맛집~~~
바로바로~~~ 뚱보집~~~

안좋은 점이 있다면....
야들야들 보들보들 매콤한 쭈꾸미맛 한번 보면...
계속 생각난다능.....ㅠ

입구에서 아저씨기 쭈꾸미를 계~속 굽고 계시고..
손님들은 번호표(주걱에 번호가 적혀있다능~^^) 받아서 기다려야지만
들어갈 수 있는 부산맛집 뚱보집...

 






얼마전에 갔었는데.....
그 맛이  생각나 글을 적으면서도 침이 다 고이네요......

가격도 저렴하여 쭈꾸미 하나 시키면 만원이면 해결~~
기본 찬은 보시다시피... 동태국과 비지찌게 한사발~~
동태국은 시원하고~ 비지찌게는 고소해서 자~꾸 손이 간답니다.


부산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나 있어서 제가 소개 궂이 하지 않아도 될 듯 하지만....
가서 먹고 사진도 찍은 김에 요렇게 올려보네요~~

좋은정보는 공유해야 제맛이라죠~
특히 맛난 음식은 같이 정보를 공유해야죠~~ㅎ
쭈꾸미 하나로 부산맛집으로 소문난 뚱보집... 시간나시면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다 보면 나오는 쭈꾸미는 정말로 크기가 작고 부드러워서..
다른데와 차원이 틀림을 맛보시면 아마 아실 듯 하네요~~

오데서 요런 작은 쭈꾸미들이 잡혀오는지..
먹을 때마다 신기할 따름이랍니다^^

다른데서 먹어본 쭈꾸미는 쭈꾸미의 탈을 쓰고...
크기만 크고.. 질기고..음음.... 암튼.... ㅎ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크기의 쭈꾸미~~
그리고 두부정식도 아주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두부찌게를 그릇에 담고 국물김치와 김치를 가져다 주시는데...

쭈꾸미와 쏘주~~
그리고 두부정식 하나면...
배가 적당히 불러서 아~주 기분좋게 나올 수 있답니다~





보쌈도 유명하다던데...
제가 육고기를 먹지 않아 같이 간 사람도 시키지 않으니...
사진을 올릴 수가 없네요 ...ㅎㅎ

한번 들려보셔서 먹어보는게 답일 것 같죠?
시간 내어서 들려보셔도 후회 없을 듯 한 부산 맛집 추천~ 뚱보집!
후회는 없으실 거라 생각이 드네요~~

맛나게 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출처- 네이버지도~


아... 참....
찾아가는 길을 빼먹으면 안되죠....;;
우선 중앙동역에서 내려  1번출구로 올라가서 부산데파트 방향으로 조금 걸어가다
보면.. GS25 편의점이 나오는데요.. 편의점 모퉁이를 돌아들어가면..
바로 실비집이 줄지어있고... 바로 뚱보집이 보이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