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음식알고먹기/건강 정보 모음

부산발마사지하면 왜 여기? 발마사지 잘하는 곳

by 유쾌정모 2012. 9. 6.
부산발마사지하면 왜 여기? 발마사지 잘하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발마사지 잘하는곳으로..
왜 발마사지잘하는 곳으로 추천하는지...
알고 방문해보시라고 적어보게 되었네요~^^~
왜? 어떤 면을 보고 제가 부산발마사지 잘하는 곳으로 추천하는 걸까요?

 



어머니가 얼마전 폐암 수술로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계신지라...
뭐 다른 방법이없을까 하여...
친구 추천으로 들리게 된 곳이 바로 발마사지샵이었답니다.~

많고 많은 부산발마사지 샵중에서.... 
이제는 울 집 단골이 되버린 부산발마사지샵 "예손"~~
뭐.. 그렇다고 제가 열심히 발관리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울 어머니가 받고 계시는데요~


 




친구가 발마사지 광?인데...발관리를 받으러 다니다보니..
젊은 연인들이나 부부가 ... 데이트코스로 다니거나...(저도 애인 생기면 꼭 해보고 싶네여^^)
하루종일 서서 일해서 다리가 무겁고, 또는 하루종일 앉아서 일해서 혈액순환이
안되는 분들도 많이 찾고...
젊은 분들이 발마사지 받다가 부모님 모시고 찾기도 하고...
연세 있으신 어르신들도, 그리고 수술후 회복중이신 분들도..
빠른 회복을 위해서... 많이들 찾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어머니걱정을 하니 친구가 추천을 해준 곳이 바로 이곳이랍니다

어머니를 모시고 다니고 있다보니...
확실히  수술후 깊이 잠을 못주무시고 끙끙~ 앓으시는데 발마사지만 다녀오면..
그날은 마술에 걸린 듯..  한번도 안깨시고 깊이 주무시더군요~~

저도 옆에서 받고 싶지만.. 아픈 어머니 옆에서 받기기 참...
전 따로 간다는게 쉽지가 않네요 ㅎㅎ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한게 좋더군요!~


 


암튼... 제가 발마사지 광인 친구에게 하도 좋다는 말만 들어...
제가 따로 발마사지의효과를 알아보았는데...

발마사지를 하면 발바닥을 눌러주게 되는데 7200여개의 신경이 연결되어 신경반사작용이
일어나게되고 반사작용이 전신의 경락과 연결되어 신체리듬이 활성화되고 피로가 회복되어
재생력이 길러지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발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면 혈액순환 촉진, 피로회복, 혈중 콜레스테롤저하, 비만, 혈압
당뇨같은 성인병에도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신진대사 촉진, 두뇌건강, 능률향상, 만성스트레
스 해소, 독소배출, 정서적 안정으로 신경성질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물론 너무 많은 효과에 간단히적은게 이정도이고...
발마사지를 꾸준히 받자 실예로 중풍으로 마비가 오신 분도 효과를 보아 정상인에 가까운
생활을 하시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갑자기 TV에서 본 영화 붉은 수수밭이 생각이 납니다.
중국영화인데... 많은 부인들 중 한명이 선택되면 발마사지를 해주시는 할머니가 저녁에
발마사지를 해주시는데.. 부인들은 발마사지에 중독되어 받고 싶어 안달이 나더라구요
음.. 오래된 기억이라 제목이 맞는지...ㅎㅎ;;

혈액순환에 좋다는 차도 갈때마다 주시고~


발관리 하시는 모습인데...울 어머닌 아닙니다.. 사진 찍는걸 거부하셔서...ㅋ




암튼 발마사지도 오래 하신 분들은 발만 조금만 만져도....
몸 어디가 안좋은지 바로 아신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발마사지 잘하는 곳으로 "예손"을 추천드리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답니다~

대부분  크고 화려한 가게들은 가면 보통 중국분들이 의무적으로 발마사지를 해주시는데..
여긴 부산발마사지 "예손"은 경력이 10년 이상되신 분들이 해주시는지라...
발마사지를 해주시면서도 어디가 안좋은지...각 개인에따라 악력을 달리해서 상황에 맞춰
마사지를 해주시면서 설명도 꼼꼼하게해주시니..
발마사지를 첨 받아보신 울 어머니도 무척 만족을 하시고.. 다녀오시면 담엔 언제 가냐고
항상 물어보시니... 너무 기분이좋아서 저도 추천글을 쓰게 된답니다^^

 크진 않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에 친절하시고 전문가다운 실력까지..
어머니가 만족하시니.. 저도 넘 만족하고 있답니다~~
(가게가 크다고 만족감도 큰건 아니더군요... 제경험이지만....ㅎ;;)


발관리봉도 살균소독하고~

깔끔한 첫 인상~




제가 사진을 막 찍어대니... 관리사분이...물어보셔서 블로그에 올리려고 한다고 하니...
혹시 블로그 보고 오시면... 10% 해드리겠다고 말씀 하시고 예약하시라고 하시더군요~

발관리만 하시는 것이 아니라.. 체형관리에서부터 독소제거등,,, 여러가지를 일일이
수기로 하시다보니... 예약안하고 그냥 가시면... 이미 예약이 차있으면 관리 못받으시
고 그냥 나오셔야 할지도 모르니... 꼭 예약전화하셔야 할거에요~~
얼마전에 갔을 땐.. 어떤 분은 발관리로만 예약하고 오셨는데.. 앞에분 체형관리 받으
시는거 보고 체형관리 받고 싶다고 하시던데.. 다음 예약이 너무 여유가 없어서 제대
로 못해드리니 담에 예약을 하셔서 편하게 받으시라고 하시더군요...


체형관리 및 마사지 모습.. 몰래 찰칵..ㅎ

넘 넘 시원해보입니다... 나도 얼릉 받고시프당~~




체형 교정과 몸 전체 관리를 받으시는 걸 보니... 너무 시원해보여서 울 어머니도 해달라
하니.. 어머닌 몸이 너무 약하셔서 체형관리 들어가면 몸살 나신다고.. 발관리로도
충분하다고 하시며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믿음가게 해주시니...제가 요렇게 글 쓰는 시간도 아깝지 않다능~~ ㅎㅎ

블로그 보고 가시는 거면 말씀하셔서 DC도 받으시고... 오랜 경력의 확실한 관리사님
의 수기관리...제대로 받아보시기 바래요...
발관리 광인 제 친구도 많은 곳을 다녀보고나서야 추천해준 곳이고...
울 어머니 반응만 보아도... 추천글 올리면서도 기분이 좋네요^^


PS.그냥 가시면 안되요~~꼭 전화로 예약하고 가셔야 속시원한 관리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예약 없이 가셨다가 차만 한잔 하고 나오시는 불상사는 없으시길~

주의사항-발마사지나 체형관리는 받으시면.. 그 시원한 맛에 중독될지도 모르니 주의하세요~



가격푠데.. 이렇게 말도 않고 올려도 되나 몰겠네요.. 참고하시라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