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음식알고먹기/건강 정보 모음

발마사지 부모님 선물로 딱! 부산발관리 추천

by 유쾌정모 2012. 8. 30.
발마사지 부모님 선물로 딱! 부산발관리 추천
 



오늘은 다녀온 발관리샵이 너무 맘에 들어서 후기를 올려보려 하네요~^^
그래서 오늘의 이야기꺼리는...
"발마사지 부모님 선물로 딱~! 부산발관리 추천" 이랍니다~


 


갑자기 왠 발마사지냐,... 하실지 모르겠지만...
저도 한번씩은 부산발관리샵 다녀봤지만...
제 친구가 추천해주어 어머니를 모시고 어제 발관리샵을 다녀왔답니다.
 너무 꼼꼼하게.. 너무 정성스럽게 발관리를 해주셔서.. 어머니도 너무 만족을 하셔서..
기분좋은 마음에 요렇게 부산발관리, 발마사지 샵 추천드려보려고 하네요^^


들어서자마자 인상이 무척 깔끔해보여서 더 좋았던거 같네요^^


발은 제 2의 심장이라고 하쟎아요~
그만큼 모세혈관과 자율신경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있어서 발마사지를 하는 것은
의학계에서도 인정한 치유가능한 자연요법이라고 하는데요~

울 어머니가 후두암 치료를 받으시던 중에 폐암이 또 와서 저번달에 폐암 수술을 하셨
답니다...
그런데 방사선, 항암치료를 더 해야 하긴 한데... 병원에선 어머니가 기력이 안되서..
치료는 포기하고 더이상 암이 더 번지지 않기만을 바랄 수밖에 없다고 하는데..
모 하기 나름이라고 하니.. 희망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아기자기한 분위기네요^^

혈액순환에 좋다는 차한잔 맛나게 호로록~




발관리는 사실 생각도 못했는데  발마사지를 아주 즐겨 받는 친구가 어머니 발관리
받게 하시면 어떻겠냐고 그러더라구요~
항암치료나 방사선치료처럼 몸 상하게 하지 않고...기력을 되찾기에도 좋으실거 같다
하면서 말이지요...
저도 그 말을 듣는 순간 난 왜 그생각을 못했나 싶더군요~

친구가 여러군데 다니면서 발관리 받아본 곳중에 젤 편안하게, 사람에 따라 악력을 조
절하며 일일이 수기로 관리를 다 해주시는 곳이 있다고 추천해주어 당장 예약을 하고
다녀왔답니다.

친구 주변엔... 발마사지를 꾸준히 받으셔서 중풍환자셨는데 아주 많이 좋아지신 분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제 어머니 발은 아닙니다^^

다른분 발관리 받는 모습이에염~





어머니도 첨 받아보는 발관리에 어리둥절해 하시더니.. 다 받고 나시더니.. 너무 시원
하다고 좋아하시더군요~
그래서 당장 다음번 예약을 하고 왔답니다.

두분이서 발관리샵을 운영하고 계셨는데... 두분 다 경력이 10년 이상 되신 분들이고
너무 정직하셔서 기구같은건 사용안하시고 일일이 손으로 다 해주시더군요.
제가 좀 일찍 가서 앞에 전신관리 받으시는 분을 봤는데...
비뚤어진 관절등.. 체형관리, 뭉친근육등도 풀어주시고 혈액순환등을 관리해주는 전
신관리를 받는분이 있으셔서 살짜쿵 보았는데...
너무 시원해보여 울 어머니도 받게하고싶다고 했더니..
어머니는 몸이 약하셔서 발관리도 첨엔 약하게 했다가 강도를 점점 강하게 해야 한다
며... 전신관리는 하시면 몸살나신다고... 발관리만 해주시더군요~


다른분 전신관리 받으시는모습... 몰래 한컷~ .....;;



다른곳 같으면 해달라면 다 해줄텐데...
오랜 경력과 정직함이 너무 맘에 쏙 들더라구요^^
이렇게 적다보니 꼭 관리사분들이 나이많은 분들같은데.. 제가 물어보니 30대 후반 , 40대 초
반이시더군요... 근데 너무 젊어보이는 것이... 저도 발관리를 꾸준히 받으면 저렇게 동
안이 될 수 있나... 심히 고민이 되더군요 ㅎㅎ


어머니께서 밤에 깊이 못주무시고 아파하시고 ... 밤새 뒤척이시는데...
발마사지를 좀 하시더니 밤에 잠을 못주무시는거 같은데... 오늘밤은 잘 주무실거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밤에 한번도 안깨시고 너무 깊이 주무셔서 감동했지 모에요~
어머니도 담에 언제 가냐고 저한테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발관리 봉들도 깔끔히 살균소독하고..

발관리샵은 너무 깔끔해서 좋았답니다~


 발관리 뿐 아니라... 전신관리까지 10년이상의 오랜 경력으로 관리해주시다보니..
날마다 예약이 꽉 차서 그냥은 갈 수 없고...
항상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야 하더군요~

새로 오픈하셨는데 벌써 입소문이 자자한가보더라구요~

얼마전엔 오픈행사를 잠깐 하셨는데..
발관리나 전신관리 받아보신분이 너무 많이 몰려서..
행사를 얼른 접어야 했다고....
제 친구가... 자기가 소개해준 가게라고 자기 가게처럼 저에게 아는 척을 ㅋㅋㅋ

아무튼  발관리 다른 곳들을 여기저기 받아보고 결국 제일 잘 하는 곳이라고 친구가
소개해준 곳이라 그런지... 하나하나 다 맘에 들더군요^^



예약전화 받으시는 것보니 커플로도 전신관리나 발관리 많이 오는가보던데...
이런 데이트도 할만 한거 같더군요... 저도 담에 커플로....ㅎㅎ;;

너무 크고 겉만 번드르르 한 곳은.. 가보았지만... 중국분들도 많고...
너무 의무적으로 모두에게 하는 테크니데로만 하신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저희 어머니께 하시는거 보니.. 하나하나 다 살펴주시고 체크해주시고...
사람에 맞게 악력을 달리 해서 해주시더군요~

아픈 어머니 옆에서 발관리 받기 뭐해서 어머니만 받게 해드렸느데..
전 담에 따로 오는 걸로~~ 헤헷

피곤하고 몸이 무겁다면.. 어깨가 결리고 다리가 아프다면... 머리도 무겁고.. 등등등..
아무튼 몸이 무거우면 발관리나 전신관리 한번 받아보아도 좋을거라 적극 추천드려보네요^^

그런데 가실 땐 꼭 예약전화 하셔야 되여~~^^
시원한 수기관리 받아보시고 몸도 마음도 가벼운 하루 즐기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차... 까먹을 뻔 했네요...ㅎㅎ
어제 블로그에 올릴지도 모른다며 사진을 직어대니.. 혹시 올려주면..
블로그 보고 오면 10% 해줄테니 블로그 보고 왔다고 꼭 얘기하라고 적어달라고 하시더군요 ㅎㅎ
제 글 보고 가시면 저도 기분좋고.. 그분들도 좋겠죠 뭐..그죠?
가시면 블로그 보고 오셨다고 말씀하시면 10% 해주신댔으니 까먹지 말고 얘기하세용~~
그래야 저희 어머니 발마사지 더 잘해달라 한마디 더 하죠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