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생활의 지혜

부산 서면 저렴한 맛집 국수가 1700원 대박~!!

by 유쾌정모 2012. 3. 20.

                                                        



  • 부산 서면 저렴한 맛집 국수가 1700원 대박~!!


제가 자주?는 아니고 한번씩 서면에 나가면 들리는 곳입니다~
이미 너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줄 알았건만....... 제 착각 ㅋㅋ
모르는 분들도 많아보여... 오늘 가서 또 한그릇 한 김에 소개차 올려봅니다~

여러군데 음식을 먹어보았지만..... 여기처럼 제 스탈에 꼭 맞고..... 맛도 있고
깜끔하게 먹고 기분 좋게 나올 수 있는 가게가 드문거 같더라구요~
부산 서면에서 그 많고 많은 가게중에 먹고 나와도 기분 좋은 집이 그리 많지
않은데....여기는 가서 뭘 먹어도 기분좋게 나올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부산 서면 맛있고 저렴한 맛집~~ 제가 항상 먹는 비빔밥이에용~


우선 제가 즐겨먹는 비빔밥입니다.
맛있게 만든다는 것이 어정쩡하게 고기 넣어서 오히려 입맛 버리기도 하고....
깜끔한 맛이 잘 없었는데 여기 비빔밥은 뭐 어디 내어놓아도 2000원이라는  가격으로
먹기 힘든 양과 맛... 하나 떨어지는 것이 없습니다.

아마 이 정도면 몇가지 반찬 내어주고 오천원은 받아도 무방해 보일 정도입니다 ^^




 

-서면 맛있고 저렴한 맛집~~비빔국수 곱배기랍니당~


비빔국수는 오늘 저랑 같이간 친구가 시킨 메뉴입니다~
욕심내어서 곱배기를 시켰는데 말이죠.... 결국 다 못먹고 말았답니다...ㅋㅋ

모든 메뉴에는 곱배기가 있는데 500원만 더 내면 상상할 수 없는 양이 나옵니다...
보면 허걱.... 합니다 ㅎㅎㅎ

곱배기 그릇 크기를 비교해드렸어야 하는데... 웅....
무튼 통 큰 친구도 다 못먹을 양이었죠 ㅋㄷㅋㄷ




이름이 화전국수집인데...  사람들은 1700원 국수집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식탁마다... 위에 보이는 김치가 항상 가득 준비되어 있고 직접 먹을 만큼 덜어먹도록
해놓았는데요~~
요놈 김치가  또 그 맛이 아~ 주 깔끔하니 맛이 좋아서 자꾸 땡기더라구요 ㅎㅎ


물론 많은 분들이 시켜먹는 소고기국밥을 먹을 때는 배추김치도 따로 더 내어줍니다.

안타까운 것이 소고기 국밥 먹을 때마다 딴짓 하고 먹기 바빠 사진을 못찍었네요
옆테이블마다 먹고 있었지만 다른 사람들 먹는걸 찍을 수도 없고 ㅎㅎ





-부산 서면 맛있고 저렴한 맛집~~ 앞에 같이간 친구는 먹기 바쁩니다 ^^


나이에 상관 없이 갈 때마다 사람들이 골목에 줄을 서서 기다려.. 매번 줄서고
같이 간 사람과 대화를 나누며 기다리는 것이 참 재미있더라구요~

외국에선 아마 이런 가게는 존재할 수도 없을듯 해보입니다.
뒤에선 줄을 서서 기다리고... 5분, 10분 후다닥 먹고 일어서면 바로 기다리는
사람이 들어와 먹고 또 후다닥 나가고...ㅋㅋ

제 다른 친구는 여기 한번 데리고 왔더니.... 체할거 같아... 못오겠다더라구요
바깥에 서있는 줄이 보이다보니....ㅎ;;

하지만 전 그런거 개의치 않는 스탈이라 ......헤헷




-부산 서면 맛있고 저렴한 맛집~~ 메뉴판이에용... 곱배기는 500원 추가요~


곱배기 비빔국수랑... 비빔밥... 배불리 먹고 결국 남기고 나와도 4500원밖에 안된답니다~
더 비싼 집들 다녀봐도... 이만큼 맛이 있는 집도 흔치 않더군요~
반찬 몇가지 내어주고 가격은 두배이상이쟌아요
근데 주 메뉴가 맛이 없으면.... 반찬 몇가지 있어도 나오면서 기분이 안좋더라구요
주 메뉴가 맛있는데 다른 반찬 필요있나요!
그리고 김치도 맛있어서... 갔다 올때마다 기분이 좋네요 ㅎㅎ
뭔가... 이득본듯한 기분이.....^^

 


-부산 서면 맛있고 저렴한 맛집~~ 위치 파악하시고 한번 가보셔용~


아시는 분들은 항상 와서 줄을 서서 기다려 드시지만...그래서 항상 북적북적하지만....
모르시는 분들은 모를 수밖에 없는 것이... 좁은 골목안에 있어서 더 그런데요~

서면 쥬디스태화 신관 앞에 보시면......코나비안경이라는.. 큰 안경집이 있고...
그 옆에 작은 골목을 사이에 두고 유플러스 대리점이 있답니다.
그 사이 골목길 안에 바로 자리잡은 화전국수집....
위치는 찾기 어렵지 않답니다 ~~


 

 


2시가 다 되어가니...줄을 선 사람이 좀 줄었습니다 ㅎㅎ
일요일은 문을 안연다고 하니 일요일은 피하시구용~
오늘 물어보니 낮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가게 운영시간이라고 하네요~
제가 가보고 추천드리는 부산 서면 저렴한 맛집 화전국수집!~~
한번 들려보셔용~~~^^


부산 서면 저렴한 맛집 국수가 1700원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