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꺼리

뿌리깊은 나무 광평대군 죽다..... 근데 무휼도 배신?

by 유쾌정모 2011. 12. 7.

뿌리깊은 나무 광평대군 죽다..ㅠㅠ 근데 무휼도 배신?





뿌리깊은 나무를 꼭 본방 사수하는 저는 오늘도 열심히 본방을 사수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이게 왠일.......
광평대군이 죽다니요........흑흑........

광평대군의 연기력이 날로 발전해서 정말 소름돋는 연기 잘 보고 있었는데......
생각도 못한 광평대군의 죽음......너무 허망한거 같습니다.....
광평대군의 죽음으로 또 다른 이야기가 전개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내일이 무척 기대됩니다....




세월 가는건 무서운데.....드라마는 기다려지다니....참 아이러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ㅋㅋ

요즘 예전 다니던 회사에서 갑자기 제가 보던 업무보시던 분이 갑자기 그만 두어 자리가 비는
바람에 잠~~쒸 먼 김해까지 날라다니느라 정말 정신이 없네요
아침 6시에 일어나면 저녁에 8시 되야 집에 도착하니.... 밥먹고  씻고 하다보면
10시가 되고.... 아무것도 할 시간이 없네요 ㅎㅎ
바쁜것도 행복해야 하나요 ......ㅡ,.ㅡ;;
회사에선 너무 바빠 인터넷 한번 켜볼 시간도 없으니.....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겠네요 ㅎ




뿌리깊은 나무......내일을 어떻게 기다리나 싶지만....
지금은 자야 하는 시간입니다 ㅠ
저는 자러 가야 합니다 ㅎㅎㅎ
그런데 눈이 번뜩 뜨이는 이슈 제목이 눈에 들어와 봤지 모에요


제목이 글쎄........ 무휼의 배신.........
아니 이게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란 말이야.....????
하고 봤죠........ 광평대군도 죽었는데 무휼이 배신까지 하면 어쩌라고.....ㅠㅠ





온라인상에 뜨겁게 달구고 있는 무휼의 배신...
조진웅이 윤제문에게 다가가 귓속말을 하는 모습인데요
뿌리깊은 나무에서 윤제문은 호위무사 무휼......  그리고 윤제문은 세종과 대치되는 밀본 3대 본원인
정기준역이지요....
귓속말.....뭐라 했는지....너무너무 궁금합니다.....ㅋㅋ

그나저나......무휼의 배신...... 이라니.....
너무 놀랬쟎아혀......잉...........





근데 더 재미있는건 이 사진이 뿌리깊은 나무 드라마의 사진이 아니라 '비열한 거리'의 한 장면이랍니다...
정말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제목이군요....ㅋㅋ

그야말로 낚시 제목입니다 ㅠㅠ

앞으로 그러지 마잉.......




저는 이제 자렵니다 ㅎㅎㅎㅎㅎㅎ
여러분 모두 굿밤 되세용~

뜨거운 가슴으로 내일을 위해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