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925

우유 스파게티 도전~ 우유 스파게티 도전~ 친한 동생이 만나면 자주 말하던 우유스파게티~~ 사먹는것보다 훨씬 맛나다면서 자주 해먹는다고 한 기억이 났다. 우유가 냉장고에서 날짜가 지난채 처리해주기를 기다리고 있어 계속 고민중이었는데 갑자기 우유스파게티가 생각이 났다. 집에서 스파게티를 해먹지 않아 면이 없다. 그래서 찾은 것이 쌀국수면. 마늘,양파와 새우가 있고, 치즈가 있고 우유, 버섯 이 있으니 대충은 재료가 있는듯하여 도전해보았다. 처음 해보는 거라 실패할것 같아서 사진도 안 찍고 그저 일단은 만들어보자는 생각으로 해보 았다. 후라이팬에 마늘을 노릇이 구워서 그 위에 새우,양파를 넣고 조금 더 볶다가 우유와 치즈조금 을 넣고 소금과 후추를 조금 넣고 끓였다. 면은 옆에서 열심히 반인분정도 삶았다. 우유양이 많지 않았으므.. 2015. 9. 30.
내아이키 키크는 비결 무료체험으로 확인하기 내아이키 키크는 비결 무료체험으로 확인하기 요즘은 얼굴도 정말 중요해서 자녀가 어느정도 크고 나면 부모님이 나서서 성형수술을 해주기도 하죠. 취업에, 만나는 이성에, 주변대우까지... 모두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요즘 막돼먹은 영애씨를 보아도 잘생긴 직원은 일을 제대로 못하더라도 상사의 잔소리보다 오히려 이쁨을 받는 장면들까지도 나오니 말이죠. 그런데 얼굴보다도 더 중요한 것이 있었으니 그건 숨길 필요도 없이 바로 내아이키임은 부모도 아이도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키가 작은 키가 아님에도 더 크고 싶다고 부모 를 졸라 키크는 영양제, 운동등.. 여러가지를 다 하는 아이들도 있으니 말이죠. 그런데 키가 작은 내 아이. 이데로 두어도 될까요? 키크는 비결은 이제는 대부분은 다 아시는 정 보인데요. 먹는 음식.. 2015. 9. 28.
집에서 화분키우기 어려워요~ 사랑초가 변했어요...;; 집에서 화분키우기 어려워요~ 사랑초가 변했어요...;; 집에서 화분키우는것이... 쉽다면 참 쉬운 일인데요.. 저에게는 정말 어려운 과제를 받은 기분입니다. 차라리 모두 치워버리고 안키우면 될일을... 쑥쑥 크고 꽃피우는걸 보면 또 그렇게도 못하고 있지요~~~ 그렇게 힘들게 화분을 키우고 있는 저인데요~~ 얼마전까진 너무 예쁘게 보라빛을 뽐내면서 무성하게 잎이 나고 꽃을 피우던 사랑초가... 갑자기 색이 변해버렸어요~ 보라빛을 자랑하던 사랑초를 잎이 너무 무성하면 자꾸 잎을 정리해주었었는데요~ 어느날 옆자리에 초록빛 잎이 자라나기 시작하던 마지막 한번을 더 정리해주고나서는 아예 키도 땅딸막한 초록잎만 나는 사랑초입니다. 이건 뭥미..... 그리고 그 옆에는 수박씨를 몇개 버렸더니 잎을 틔 우네요 ...... 2015. 9. 27.
맨닥터 솔루션 제대로 확인하기 맨닥터 솔루션 제대로 확인하기 날씨가...... 화창한 맑은 날씨를 무척 좋아하는데.. 요즘은 날씨가 그리 맑은 날은 자주 없는 듯 합니다. 맑은 하늘 해가 쨍쨍할때 뜨거운 커피한잔을 시원한 곳에서 마시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요즘은 그런 날이 별로 없네요, 친구들과 얼마전 만나서 수다를 떨었는데... 친구의 남편얘기~, 그리고 남편의 주변사람들 얘기 에 친구의 친구얘기... 여러가지 수다를 열심히 떨었 는데요.. 그러다가 남편과의 잠자리, 남자친구의 고민들까지 얘길를 하게 되었는데... 정말 고민 없는 사람이 없는 듯 하더군요. 특히 우리나라 남성들은 크기에 대해서 엄청 민감한 듯 한데... 그래서 맨닥터 솔루션 얘기까지 하였답니다. 그에 대한 고민이 말도 아니더군요.~~;; 요즘은 수술도 하는 사.. 2015. 9.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