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쾌통쾌^^/아주 개인적인..

하루 물 1.5리터 먹기 숙제

by 유쾌정모 2015. 9. 16.

 

하루 물 1.5리터 먹기 숙제입니까

 

예전에는 물을 그렇게 챙겨서 먹지 않았다.

피부 좋다는 말은 달고 살았지만...

세안을 하고 나면 피부가 당겼다.

 

물...

그까짓꺼...

먹고 싶으면 먹었다.

뭐가 그리 중요할까 했다.

 

세월이 지났다.

 

 

 

 

 

 

그리고... 하루 물 3리터를 먹고 완전히 회춘

한 외국 여성의 사진이 여기저기 들썩거리게 만

들었다.

 

나는 여전히 물을 많이 먹지 않았다.

 

피부 좋다는 말은 이제는 듣기 힘들어졌다.

너무 건조한 피부는 잔주름이 여기저기 생기고

보기에도 잔주름이 심해보였다.

 

어릴때는 동안 소리

꽤나 들었는데 이제는 그런 소리 듣기 힘들다.

 

 

 

 

그래서 결심했다

물을 많이 먹자.

최소 하루 1.5리터 이상먹자.

나 자신에게 숙제를 내주었다.

그래서 나스스로 숙제를 지키기 위해 노력중이다.

 

매일매일 지키지는 못하여도.....

그래도 매일 근접하게 먹고 있고, 외출한 날에는

더 잘 지키기 힘들었지만... 밖에서도 물은 조금

이라도 더 먹으려고 노력은 하는 편이다.

 

그러고서 몇달....

피부가 예전에 비해서 당기는 느낌도 덜해지고

잔주름도 줄어들었다.

피부가 건조한 느낌도 줄어들었다.

어떤땐 피부가 너무 좋다는 말까지 듣는다.

이제는 다시 동안소리도 좀 듣는다.

예전만은 못하지만...

 

 

 

 

하지만.... 아직은 부족하듯 하다.

하루 물 1.5리터 먹기 숙제를 더 열심히 해볼

생각이다.

 

2리터까지는 먹고 싶은데...

정말 정말 너무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