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생활의 지혜

포장이사 잘하는곳 추천 해드려요~

by 유쾌정모 2011. 11. 10.

포장이사 잘하는곳 추천 해드려요~


포장이사를 해보면 정말 업체에 따라 서비스도 다르지만  믿을 수 있는 곳이 중요하더군요~
포장이사는 저도 이번에 경험해봐서 알지만 잘하는곳이 따로 있더라구요
친구들 얘기를 들어보면 정말 포장이사 선택 잘못하면 맘 상하고 고생하고.... 잘못 선택하면
정말 고생이더라구요~
저는 친구 소개로 포장이사 정다운 이라는 곳을 선택했는데요~
친구가 얼마나 입이 마르도록 칭찬을 하던지... 다른곳도 알아봤지만 그래도 친구소개라 믿고
정다운 포장이사에 맡겨봤답니다.




가을은 이사의 계절이쟎아요~ 포장이사 하시는 분들에게는 지금이 성수기라서 많이 바쁘더라구요
그런데 그럴수록 더더욱 믿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해야 하는건 아시죠^^
제 지인중에 한분도 이사를 하셨는데 이리저리 많이도 알아보고 제 친구가 소개해준 정다운 포장
이사를  마다하고 저렴한곳으로 선택해서 했다고 하더라구요~
정다운 포장이사보다 견적이 더 쌌다고는 하는데.. 결국은.....돈을 더 썼데요ㅜㅜ;;
왤까요? ㅎㅎ


<정다운 포장이사 직원분들이 포장이사를 해주시고 있는 모습이에요~>


세상에~~ 싼게 비지떡이라더니 정말 그런가봐요 ㅠㅠ;;
포장이사를 싼 곳으로 맡겼는데... 이중으로 이사를 잡아서 얼마나 빨리 하려고 서두르던지
정신이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포장이사를 싼데를 선택했더니 정말 싼게 아니었다고 하더라구요..
계약 할때 정말 꼼꼼히 살펴보셔야 겠더라구요
제친구처럼 그냥 싼데 맡겼다가 나중에 이것도 계약에 안들어가고 저것도 계약에 안들어가고...
어쩌고 저쩌고 하시더니 돈을 더 요구하시더래요~~
그래서 결국 계산해보니 제가 한 정다운 포장이사에서 견적받은 것보다 더 많이 돈이
나갔다고 하더라구요....
맘만 상하고... 돈 더 나가고... 정말 이사하실때 포장이사 선택 잘 하셔야 할 거 같아서 제가
한 정다운 포장이사 추천해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써본답니다^^


<정다운 포장이사 직원분들이 포장이사를 해주시고 있는 모습이에요~>


이사는 정말 하게 되면 새로운 집에 처음 오시는 손님이 포장이사 직원분들이시더라구요
정말 처음이 중요하쟎아요
포장이사를 하면 그분들이 내가 이사해사 살 집에 처음으로 발을 들이고 정리도 해주시고
하는데 기분좋게 이사해야 되지 않겠어요?
이사 자주 하는것도 아니고 정말 한번 하려면 큰 맘 먹고 크게 숨 들이수고 해야 하는데...

우선 이사 하실 때는 이사날짜부터 체크 하시구요
그리고는 이사층수 체크, 사다리차 비용, 장농이나 가구분해작업, 벽걸이 TV 에어콘 탈,부착
등의  추가비용 잘 체크하시고 이사당일에 옥신각신 하지 않도록 하셔야 해요
제 친구처럼 추가비용 물지 않도록요~~


<정다운 포장이사 직원분들이 포장이사를 해주시고 있는 모습이에요~>


정다운 포장이사는 정말 그런 면에서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정말 소소한 것들도 다 챙겨서 이사해주시고 전기코드 꼽는것까지 마무리 해주시더라구요
화분 하나까지도 다 꼼꼼하게 챙겨주시구요. 제가 아끼는 화분이 있어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ㅎㅎ

저야 정다운 포장이사에서 걱정없이 마무리까지 잘 했지만 특히
이사철이다보니 중복 이사로 다른데 이동하기 바빠 대충 해주고 쌩~ 하니
가버리시는 곳에 해서는 정말 이사 첫날부터 기분 엄청 상하고 밤잠 설치는 일
은 없으셔야 할거 같아서 이렇게 글은 올리지만 제 지인분도 당한 일이랍니다  ㅎㅎ;;

뒤늦게 후회하더라구요 제가 정다운 포장이사에서 너무 잘 해주신걸 얘기했더니
싼곳 선택했다가 고생한거 생각하고는 아직도 속상하고 후회된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이사하시는 분중에 직원분이  얘기해주시던데 겨울철에는 이삿짐 파손이나 흠집
같은 사고가 자주 일어난데요
그런데 그것도 아르바이트를 써서 익숙하지 않은 직원이 하다가 자주 일어나며
이런 부분에 대해서 보상이 잘 안되는 곳도 있으니 주의하라고 얘기해주시더군요

정말 내물건처럼 포장해주시는 정다운 포장이사 직원분들이 너무 고맙더라구요
회사가 공신력이 있고 믿음이 가는곳에 맡기는게 최고더라구요




처음 이곳저곳 알아보면서 친구가 소개한  정다운 포장이사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이사후기가 눈에 띄더라구요 정말 열나게 뒤적거렸는데....
보면 볼수록 믿음이 가더군요!!
 이사는 새로운 시작을 뜯하는데요
시작부터 좋은 사람 만나서 이사를 잘 해야 그 다음도 뭐든 수월하게
일이 잘 될거 같은 기분이 들쟎아요
누구라도 그러실 텐데요~그죠^^
정다운 포장이사에 이사를 맡기시면 아무래도 기분좋은 이사가 될 수 있을거라
제 경험상 말할 수 있답니다^^
우선 견적 상담부터 받아보셔도 좋겠죠?




  • 포장이사 잘하는 곳 추천 [정다운 포장이사 바로가기] - 이사는 정말 싸다고 선택하시는게 아니에요..
    정다운 포장이사는 견적내실때부터 믿음이 가더라구요 다른데랑 비교해보고 결정 했답니다
    혹여 다른곳 알아보시다가  싼곳이 있다고 바로 결정하시면 안되요~
    제 친구처럼 후회하실까봐 쬐끔 걱정되네요 ㅎ  싼게 절대 싼게 아니더라구요~






포장이사 하실 때 날짜 잡는 것도 중요하쟎아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특히 그런걸 많이 따지시는데요
'손없는날~'을 이사날로 잡아서 이사를 많이들 하신답니다
하도 손없는날, 손없는날 ~~ 그래서 제가 그게뭔가 찾아봤는데요

우리나라의 토속신앙에서의 '손'이란 날수에 따라 동 서 남북 4방위로 다니며 사람의 활동을 방해하고
사람에게 해코지한다는 귀신을 부르는 말로 '손님'을 줄여 부르는 말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찾아본 손없는 날 자료 올려봅니다 ㅎ



각종 택일을 기준으로 삼을때도 손없는 날을 많이들 보시고 정하시는데요
이사날도 뭐 신경쓰신다면 손 없는 날 하셔도 좋겠지요?
음력 9, 10일 들어가는 날은 다 손이 없는 날이라고 하네요~
귀신들이 하늘로 올라가는 날이래요~
근데 무슨 날이라 올라갈깨요? 궁금 ㅎㅎ

위에 하트 있는 날짜들 참고하셔서 이사 잘 하시길 바랄께요~


↗클릭하시면 정다운 이사 홈페이지가 나온답니다^^  멋진 이사 기대하셔도 좋아요~

 



아참.. 그리고 이사하실 때 포장이사든 어떤 이사든지간에 이것도 미신인지 몰라도
처음 새집에 발 들일때 밥솥을 들고 들어가라고 하네요
앞으로 하는 못든 일들이 다 잘 풀리려면 밥솥부터~~ ㅎㅎ

밥솥은 가정 경재를 뜻하지 않을까 제 좁은 소견으로 그리 생각되는데...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예전 집에서 쓰던 청소도구등등은 다 버리고 새로 사서
쓰라고 하더군요~ 뭐 듣거나 말거나~
알아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새로운 집에서... 더 큰집으로 갔던 더 작은 집으로 갔던
이제부터 하시는 모든 일이 그집을 통해서 새가 둥지를 틀고
새끼를 놓듯 하시는 일 모두 번창하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