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꺼리

솔로의 5단계가 화제네요.. 오늘 롯데리아에서 팥빙수, 아메리카노 혼자 먹고 온 난 몇단계???

by 유쾌정모 2012. 6. 4.

솔로의 5단계가 화제네요..
오늘 롯데리아에서 팥빙수, 아메리카노 혼자 먹고 온 난 과연 몇 단계???



솔로의 5단계




솔로의 5단계라니.... 솔로면 다 똑같지 않은가.... 라고 솔로인 저는 생각했습니다....
그런데.....허걱..... 아무래도 전 솔로의 5단계 득도기에 있는 것 같습니다....ㅠㅠ

오늘 시내에 볼일 보러 나갔다가..... 볼일을 다보고... 얼마전 친구랑 얘기할 게 있어서 만나
서 같이 나눠먹은 팥빙수가 생각이 났지 모에요~~
다른것도 먹느라.. 팥빙수는 나눠먹었는데... 좀 모자란 듯.... 입맛을 다시게 하더니...
오늘 혼자 목말라 들린 롯데리아에서 결국은 혼자서 팥빙수를 시켜먹고 말았답니다.....


오.... 보기만 봐도 침이고입니다.....ㅎㅎ


롯데리아 팥빙수 침이 고이네~

혼잔데.... 당연한듯 숟가락을 두개주니 솔로인데 더더욱 서럽네요...ㅠ

 



근데 시킬때 떡은 넣지 마라고 할건데... 깜박했군요.........
전 팥빙수와 떡은 왠지.... 맞지 않는 듯하여 좋아하지 않거든요 헤헤
혼자서 열심히 비빔니다... 비빔국수비비는 것도다 더 힘든거 같습니다 ㅋ




오호... 옆에 덜어서 내어놓은 떡이 숨은듯.... 보이네요....ㅡ,.ㅡ
아무튼 먹기 전부터 침이 고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들어가있던 똥배님도 잊지 않고 나와주셨는데..... 더 좋아하실 듯 합니다.....;;


팥빙수 한숫가락 드실래예!!!



그런데... 하나는 너무 많습니다..... 둘이 나눠먹기엔 적더니... 하나를.... 혼자서.... 조용히......
먹자니.... 으실으실 추워집니다...... 내앞에 놓인 그릇은 다 비우는 클럽에 가입되어있는 저로써는
이 팥빙수 다 비우다가 감기걸릴거 같습니다....
그래서 내가 내린 특단의 조취는.........???  
과연 몰까여.......????


내사랑 아메리카노 핫~하게 한잔 더 먹기.....ㅡ,.ㅡ.......;;




혼자서 팥빙수에 아메리카노까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렇게 먹었지, 많았다면... 아마
부끄러워서 못 먹었을 거에염.........히히




오호..... 혼자서 물배 다 채우고 나서야 집이 그리워지더군요.....ㅎ
영화는 혼자서 봐봤는데..... 혼자서 팥빙수에 커피를 혼자 다 비워보긴 또 처음이네요 ㅋㅋㅋ


솔로5단계



자... 오늘의 핫이슈~~솔로 5단계......랍니다...
아무래도 어느 분이 신문이나 잡지에 있는 글을 올린 듯 하네요....
하지만..... 참 공감가는것이........

찬찬히 봐도.... 빨리 봐도..... 전 솔로5단계중에 5단계인 득도기이군요.....

하지만 아직도 운명적인 사랑에 대한 환상은 버리지 못하니...이를 어쩔까요.........ㅠㅠ




솔로여서 슬퍼라..

세상에서 가장 슬픈? 사진...인가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