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칼로리면 야끼우동 맛보다~저칼로리의 유혹!

by 유쾌정모 2013. 4. 16.

 칼로리면 야끼우동 맛보다~저칼로리의 유혹!


얼마전 마트를 다녀왔답니다.
바쁜 시간 쪼새서 살 것들을 메모지에 적어서 마트에 도착했는데...
이리저리 살것들을 찾아다니며 보다보니...
칼로리면을 원 플러스 원 행사를 하지 모에요~~~

한동안 즐겨먹다가 요즘은 찌게에 또 맛을 들여 잘 먹지 않았었는데
요런 행사는 그냥 지나칠수야 없지 않겠어요~~~

그 자리에서 여러가지 맛들을 다 골라서 사버렸답니다 ㅎ





여유들의 시크릿 누들~~~ 뷰티칼로리면....
오늘 맛볼 맛은 야끼우동인데요~~~
칼로리가 정말 착해서 안이뻐할 수 없답니다 ㅋㅋ




우선 구약감자 뿌리를 이용한 곤약면과 함께 소스, 가스오부시, 야채우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은 정말로 간단해서 저는 있는 그대로 먹지 않고 뭐든 보이는걸 첨가해
서 만들어 먹는답니다~







칼로리면의 조리법데로....
곤약을 소쿠리에 담아 깨끗하게 행구어놓고.
냄비에 물 1/4컵을 넣고 야채후레이크를 넣고 잠시 졸이고...
곤약면을 넣고 소스도 넣고 1분간 더 끓입니다.






저는 요기에다가 양파를 넣어주고 고추가루도 더 넣어주고, 핫소스도 넣었답
니다..
고추를 넣을려고 했는데 안보이는 관계로 핫소스를 넣었는데..
요건 다음엔 안넣어야 겠어요..
너무 매웠거든요.....>,.<


 

 



음.... 사진으로 찍으니 별로 맛없어보이는데요.......ㅡ,.ㅡ;;





하지만 칼로리면 야끼우동 정말 맛있었답니다~
좀 매운것 빼구요 ㅋㅋ
음... 저 혼자 사진을 찍으려니 왼손으로 젓가락질해서 오른손으로 사진찍느라
별로 맛있어보이게 찝어올려지지 않네요... 혼자 쇼를 합니다....ㅜㅜ





넘넘 맛나게 칼로리면 먹어치우고는... 남은 양념에 밥까지 슥슥~~
비벼서 깨끗하게 먹어치웠습니다...

제 밥통이 너무 큰가요....
올리고 보니 좀 부끄럽기도한요 ......ㅎㅎ

암튼 오늘은 칼로리면 야끼우동 맛나게 먹었네요~~~
저야 맛나게 먹었지만...
모두의 입맛, 취향이 다르니 다르게 느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