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생활의 지혜

SBS라디오 내 PC로 듣는 방법 - 고릴라 다운로드

by 유쾌정모 2015. 1. 22.

 

 

SBS라디오 내 PC로 듣는 방법 - 고릴라 다운로드

 

 

 

 

 

 

 

 

컴퓨터를 켤때는 되도록 TV를 켜지 않으려고 노력

하는 중인데요..

TV를 틀어놓으면 자꾸 옆눈질로 힐긋힐긋 쳐다보게

되고...

그러다보면 결국 열심히 TV를 보고 있게 되더군요

 

그래서 TV 를 틀지 않고 컴퓨터를 켜고 이리저리

볼일을 보다보면....

너무 조용해서 적막강산이 따로 없더라구요

 

 

 

 

그렇다고 귀차니즘으로 꽉 찬 제가 음악을 다운받

아서 열심히 듣는 스타일도 아니다보니....

오늘에서야 라디오를 들어야 겠다는 생각을 했답

니다 ㅋㅋ

 

그래서 어디 라디오를 들을까...

검색을 해보다가 문득 듣고 싶은 라디오프로가 있어

서 SBS라디오를 다운받아 들어보려고 찾아봤느데요

SBS라디오를 들으려면 고릴라플레이어를 다운받아

야 한다는군요.

 

 

이곳저곳 다운받으려고 들어가보다가 낚시질도 당해

보고나서 쉽게다운받는 방법을 알았어요^^

 

고릴라플레이어를 먼저 검색을 하세요

그러면 바로 가기 사이트가 뜨니 바로 보이실거에요

아래처럼요~

 

 

 

 

 

 사이트를 보면 바로 고릴라플레이어 글자를 바로클릭하

시면 된답니다.

 

 

 

 

 

 

 

 

자.... 바로 다운받을 수 있게 한눈에 보이죠?

고릴라 PC플레이어 설치를 클릭하시면 되요

 

 

 

 

 

 

 

 그러면 바로 약관동의가 뜨는데요

위처럼 동의함에 체크하시구요

설치하기를 클릭하시고 설치하시면 끝납니다~~

저는 설치하기로 아무리 클릭하기를 해도 안되서 수동설치하기

를 클릭해서 다운받았네요

 

 

 

 

 

 

 

다운받자마자 바로 시원하게 떠주시는군요~

음악과 함께요~~^^

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