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쾌통쾌^^/아주 개인적인..

속초 설악산 국립공원 가볼만하네요 1탄

by 유쾌정모 2015. 1. 21.

 

속초 설악산 국립공원 가볼만하네요 1탄

 

음..... 속초 설악산 국립공원은 여러번 가보았는데요.

사진을 찍어논 것들을 다 날리고.

이번에는 갔다와서 미적미적 글을 쓰지 않고 있다가

이제서야 글을 쓰네요~

 

이 극치의 게으름....ㅠㅠ

 

설악산은 한라산, 지리산 다음으로 세번째로 높은 산

이라고 하는데요.

태백산에서는 가장 높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경치로 인해서 일년 내내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갔을 때도 여전히 관광객은 정말 많았는데요

특히나 눈에 띄는 것은 예전에 비해서 외국인 관광객

수가 정말로 많아졌다는 것입니다.

 

한국사람보다 더 많았으니 말이죠 ㅎ

 

설악산국립공원은 입장료가 있는데요

성인은 3,500원, 중고생은 1,000

초등생은 500원이고

단체는 금액이 다르니 확인하시고 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아름다운 경치를 보는데 입장료가 그리 비싼

것은 아닌 듯 합니다.물론 제 생각이지만요^^

 

 

 

 

 

 

 

 

 

 

쭉쭉 걸어서 들어가다보면 신흥사도 보이고,

통일대불도보입니다.

통일대불 가까이 가보시면...

정말로 너무 커서 내가 너무 작고 초라해보이기까지

하답니다~

 

저번에는 케이블카를 몇번 이용했지만 그날은 운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열심히 걸어서 올라갔답니다.

 

 

 

 

 

 

 

 

 

 

우리나라 산은 어디를 가나 저렇게 사람들이 돌을 올려

빌고 가는 곳이 있더군요

저렇게 사람들이 올려놓은 돌탑은 비바람이 불어도 무

너지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참 신기한 일중에 하나가 아닌가 합니다.

 

 

 

 

 

중간중간 화장실도 있어서 마음 편하게 올라가셔도

좋아요~

 

 

 

 

 

제가 갔을 때는 좌판에서 이렇게 악세사리등 기념품을 파는 곳도

있고 좀 더 올라가면 술과 전을 같이 파는 곳도 있었는데요

지금은 없어졌을 지도모르겠네요

그때 상인분들이 좀 있음 전부 없어질 거라 하시더라구요

 

 

 

 

 

 

 

 

 

정말로 너무나도 맑고 깨끗해서 바닥이 다 보일 정도

였는데요...

사진으로 제대로 보여드리지 못해 안타깝네요 ㅠ

 

시간이 늦어서 저녁식사시간인 관계로.....

배가 고파져서 2탄으로 이어갈도록 할께요~

 

2탄보기>>> 

 - 속초 설악산 국립공원 이어지는 2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