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쾌통쾌^^/아주 개인적인..

성형견적 내러간 날

by 유쾌정모 2014. 7. 26.


아....
성형견적.... ㅋㅋ
친구가 얼굴을 매일 쳐다보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성형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

친구가 한번 가보자길래...
저도 궁금해서 따라가보았죠

고민꺼리는 하나인데....
가서 상담을 해보니..
이건 뭐...
얼굴이 정상이 아닌 사람을 만들어버리더군요






옆에서 듣던 저도 궁금해서..
하나 물어보았더니...
저또한 정상이 아닌 얼굴이 되어버렸어요..ㅠㅠ


병원에서 보면 정상인 사람들이 하나도 없는거 같
아요.

물론 고쳐서 이뻐지면야 좋지만...
그 견적이라는 것이..
듣기만 해도 엄청난 금액이 너무나도 쉽게 입에
오르더군요... 하...






저도  깜짝 놀라서....
제 얼굴을 다시 쳐다보게 되었어요 ㅠㅠ

제 친구는 스트레스만 더 받고 나왔구요
그래도 재미는 있네요.
성형에 대해서 전혀 몰랐었는데...
오늘 좀 자세하게 알게된거 같아요

정말로 이뻐진다면... 누구라도 하고싶어지긴
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