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88

명기 비결 하루 5분 2주면 완성 명기 비결 하루 5분 2주면 완성 명기는 많은 여성들이 바라는, 아니 살면서 한번 쯤은 생각해본 단어일 것입니다. 들어가면 뜨겁고 말랑말랑한데 쪼아주는 .... 이정도만 되면 명기소리 듣고도 남을 일인데.. 이것이 참 쉽지 않습니다. 집에서 매일매일 케겔운동을 하여서 몇달 후가 되면 질수축력이 좋아져서 서로간이 만족도가 훨씬 높아질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계속 케겔운동을 생각하고 한다 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닙니다. 저도 티비에서 한번씩 이와 관련하여 방송을 하 면 그 때 잠시 케겔운동은 하지만.. 그때 뿐입니다. 왠만해서는 쉽지 않은 케겔운동으로 명기를 만 드는 것은 정말 끈질긴 노력이 있어야만 가능합 니다. 질은 근육자체이므로... 운동을 하면 반드시 쪼임 이 강해지고 좋아질 수 있습니다. 하지.. 2015. 8. 26.
노트북 수은전지 교체(컴 켜면 초기화, 시간 안맞을때) 노트북 수은전지 바꾸기(컴 켜면 초기화, 시간 안맞을때) 노트북을 켜고 한참을 이것저것 볼일보고, 할일 하고, 쇼핑도 했어요. 다 하다가 시간을 보려고 시간을 봤는데.. 어라? 시간이 이상한거 아니겠어요... 그러고 다시 보니.... 어라? 노트북 날짜도 안맞네요.... 이건 뭥미... 한참을 고민하다가 ... 컴을 좀 안다면 아는 친구한테 전화를 했어요. 그리곤 시간도, 날짜도 안맞다고 하니 한번 껐다 켜보라고 하네요. 그래서 다시 껐다가 켰는데... 증상이 똑같아요. 친구에게 말했더니 수은전지가 나갔다고 하네요 오잉... 그게 머임..... 하니 기다려보라고.... 저녁이 되어 친구가 와서 노트북을 열심히 보더니.. 뜯어보자네요 ㅎ 드라이버 집에 있는거 다 뒤져서 가는걸로 찾아서 노트북을 뒤집어서 나.. 2015. 8. 25.
질건조 삐걱거리는 속궁합의 주요원인 질건조 삐걱거리는 속궁합의 주요원인 날씨가 흐린 날이 계속되고 비소식까지 이어지니... 이제는 여름이 다 간 듯 합니다. 냉장고 속 시원한 수박도 잘 거내어지지 않아서 계 속해서 넓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니... 가는 여름이 아쉽기만 하네요.... 아쉬움은 일단 뒤로 하고 오늘은 질건조에 대해 이 야기를 이어가겠습니다. 주변 지인들의 얘기를 듣다보면.. 속궁합의 문제로 고민들을 참 많이들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 문제는 남성이나 여성이나 마친가지인듯 합니다. 특히나 나이가 들어가면서 여러가지로 문제가 생 기기 마련인데, 사람에 따라서 적극적으로 알아보고 대처를 하시기도하고, 사람에 따라 소극적으로 걱정 만 하고 회피하고 숨기다가 문제가 커지기도 합니다. 그중에서 여성의 질건조도 정말 걱정꺼리중에.. 2015. 8. 19.
집에서화분키우기 -호박을 심었어요 집에서 화분키우기... 호박을 심었어요~~~ 참 쉽지 않습니다. 제 친구처럼 손질만 조금씩만 해주어도 쑥쑥 자라나 는 힘이 있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저처럼 매일 쳐다보고 신경쓰고 쳐다봐도 화분이 잘 크지 못하는 사람도 있고... (요놈이 죽고 말았어요....ㅠㅠ) 사람들이 그렇게 말을 하죠 죽어가는 화분도 살리는 사람이 있고 싱싱한 화분도 죽이는 사람이 있다고.. 제가 아무래도 후자인듯 합니다 ㅠ 다들 제대로 크지도못하고 비리비리 하니...ㅎㅎ 집안에만 두었던 그리 번식력이 좋은 조란이 얼마전 물을 적게 줘서인지 많이 줘서인지... 썩고 있더군요 그래서 몇일 더 두고봤는데 더 심해져서 뿌리쪽을 살피니 뿌리쪽부터 썩어가고 있는 듯 하더군요 그래서 아예 뽑아버렸어요. 그리고는 호박을 사다가 먹고 말려둔 씨.. 2015. 8.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