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쾌통쾌^^/아주 개인적인..

비가 온후 내일부터 추워진다니 여름 바다가 생각나네요~ 여름을 추억하면서... ㅎ

by 유쾌정모 2011. 11. 19.


비가 온후 내일부터 추워진다니 여름 바다가 생각나네요~가는 여름을 추억해봅니다

비가 오고 있는데요
제주도에는 집중호우로 물폭탄이라 할만큼 비가 많이 왔다는 소식도 들려오는데요
비가 내린 다음부터는 추워진다고 합니다
옷들 따듯하게 입고 감기 조심하시기 바래요~
추워진다고 하니 볼일이 있어 찾아갔던 여름 바다가 생각이 나네요
바다가에서 모래축제를 하고 있었는데요
그땐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은 때여서 사진도 찰칵찰칵 찍으며 구경했답니다



음...날씨가 그리 화창하진 않은 날씨였네요 ㅎ





바다는 모든것을 다 받아들여줘서 바다라고 하지~
저 파도에 모든것을 다 정화시키는 힘을 가지고서 혼자서 저렇게 말없이 바쁘네요


 

 

 

 

 

 

모래축제 모습인데요~
저도 처음으로 뜻하지 않게 보게 되었답니다
산 세월은 짧지 않은데 참 해본것이 없다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앞으로 많은 것들을 해보며 살아야 겠습니다 ㅎ

 








모래축제 작품들 정말 정교하고 멋지지 않나요?^^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들이라 허접하겠지만~~ 이제 가는 여름 마지막을
이렇게 보내면서... 함께 감상했음 해서 올려보네요
사실 오늘 바빠 열심히 글쓸 시간도 모자라서 이렇게 ㅋㅋㅋ

모두 감기조심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