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021

신용불량자탈출하려면 주의사항 신용불량자탈출하려면 주의사항 쉽게 생각하고 잠시만 쓰고 갚으면 되겠지.. 하는 생각으로 대출을 받은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생각처럼 한번 빚을 내면 쉽게 갚아지 지 않는다는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그러다보면 채무불이행자 즉 신용불량자라 는 낙인이 어느새 찍히게 되고, 경제적으로 아주 큰 곤란에 빠지게 됩니다. 결국은 돌려막기 심정으로 고금리대출가지 도 손을 뻗기도 하는데... 독촉에 시달리게 되고 고통받는 악순환의 시작이 됩니다. 그렇게 되면 빚을 갚고 이 악순환에서 벗어 나야 한다는 생각에 빠지게 되고 그러다가 정상적이지 않은 생각으로 빠지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었다고 해서, 빚독촉을 받는다고 해서 모든것이 끝난 것은 아닙니 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나라에서 개인회생, 개인파산등의 정책.. 2015. 10. 29.
햄,햄버거, 소시지가 발암물질? 햄,햄버거, 소시지가 발암물질? 고기를 좋아하지 않는 저입니다. 아니 좋아하지만 몸에 좋지 않다 여겨 먹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저인데요. 사회생활을 하다보니 쉽지가 않더군요 고기를 먹지 않는 다는 이유만으로 같이 갈만한데가 거의 없어진듯한 느낌이랄까? 밀가루도 아예 먹지 않다가 요즘 조금 늘려가고 있는데 먹어도 기분은 좋지 않습니다. 그런데 세계보건기구인 WHO에서 햄과 소시지, 햄버거등 가공육을 발암물질로 규정지었다고 하네요. 담배와 술처럼 몸에 해롭다는 얘기인데요. 담배와 술, 몸에 좋지 않다 하지만 기호식품이므로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죠. 음식도 마찬가지죠 몸에 좋지 않다 하여도 맛이 있으면 끊기가 쉽지가 않죠. 가공식품도 제가 보기에는 중독성이 만만 치가 않으니 말이죠. 이렇게 발암물질로 규정짓는다.. 2015. 10. 28.
빚갚을수있는방법 여깃어요 빚갚을수있는방법 여깃어요 사람마다 빚을 지게 되는 이유는 다 제각각입니다. 빚을 한번 지게 되면 눈덩이처럼 커져서 결국은 자신이 감당항 수 없을 지경까지 내몰리 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돈이 돈을 벌고 빚이 빚을 불러오는 일들이 너무나도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고 있기 때문 인데요. 빚때문에 삶을 포기하고 싶은 심정까지도 느껴 보신 분들이 한두분이 아닙니다. 빚갚을수있는 방법을 다 생각해보고 노력을 해보아도 제대로 되지 않고 헛시간들만 보내 는 경우가 많은데요. 빚갚을 수있는방법이 없는 것만은 아닙니다. 앞이 막막하다고 포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현명하게 대처하고 제대로 한다면 빚 갚을수 있는 길도 있습니다. 바로 빚때문에 고통스럽게 사는 국민들을 위해서 나라에서 합법적으로 제도를 만들어서 빚을 해결할 수 있도.. 2015. 10. 27.
걷기와 달리기 다욧시 선택은? 걷기와 달리기 다욧시 선택은? 다욧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답니다. 다욧은 많은 이들의 숙원이랄까...ㅋ 마른 사람들도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고 다니고 오히려 체격이 큰 사람들이 더 다이어트를 시도를 하지 않는 경우가 더 많은듯 하지만 말이죠. 니가 왜 살빼니? 하고 말을 듣는 사람들이 더 다욧을 하려고 설치고.. 퉁퉁한사람들은 말만 다욧해야지~~ 하면서 내일내일 하는 경우가 많음을 자주 느끼 고 있답니다 ㅋㅋㅋ 물론 아닌 경우도 많지만요~^^ 암튼.. 다욧은 저에게도 숙원이죠. 요놈의 뱃살때문에 말이죠. 그래서 항상 고민중인데.. 다욧시 운동은 기본중에 기본. 그 기본중에 걷기가 있고,달리기가 있죠. 달리기가 걷기보다 2배이상의 칼로리를소모 하고 그렇다보니 운동도 더 되기 마련인데. 하지만 사람마다 맞는 운.. 2015. 10. 26.